상품 사용후기

뒤로가기
제목

베이직 슬림 니트 Light Beige 90 색상 - 아주 옅은 베이지로 실물은 아이보리에 가깝

작성자 김****(ip:)

작성일 2022-06-12 17:01:33

조회 45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베이직 슬림 니트 Light Beige 90

색상 - 아주 옅은 베이지로 실물은 아이보리에 가깝다. 그린색을 띄는 그레이를 아주 엷게 만든 색이라고도 할 수 있겠다. 이 제품의 아이보리 색상 제품은 실제 색상이 화이트에 가까워 약간의 미색을 원한다면 아이보리 보다는 베이지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.

소재 & 디자인 - 얇고 부드럽고 잘 늘어나는 소재를 사용한 기본 라운드 티셔츠 형태의 니트. 레이온 72% 함유로 피부이 닿는 촉감디 부드럽고 레이온 특유의 아주 살짝 차가운 느낌이 입었을 때 쾌적함을 준다. 얇고 신축성 좋은 소재로 센체 굴곡은 잘 드러날 수 있지만 비침은 없다. 직조가 아주 가는실로 이루어져 니트보다는 티셔츠처럼 입기 용이.

사이즈 - 정사이즈 또는 신축성이 매우 좋아 한사이즈 다운. 평소 55반~66 정도 사이즈인데 여유있게 입고 싶어서 동일품번의 95 Beige를 구매 하였었는데 오히려 애매하게 큰 사이즈가 등치만 더 있어보이고 단정한 느낌도 없었고 입다보면 팔 부분이 늘어나며 후줄근한 느낌마저 들었다.

활용 & 총평 - 베이직 슬림 니트 베이지 색상 착용감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편안한 소재에 흔하지 않은 매우 연한 베이지 색상으로 어울리지 않는 옷이 거의 없어 이너로 활용하기 매우 훌륭한 제품. 이너 + 홑겹으로 입는 것 까지 감안한다면 봄 여름 가을 겨울 아무때고 활용하기 매우 좋은 아이템.


* 함께 착용한 스커트도 로엠

첨부파일 review_7627_image1.jpg , review_7627_image2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CUSTOMER CENTER
1670-9920
AM 10:00 - PM 05:00 (점심 PM 12:00 - PM 01:00)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ABOUT US COMPANY INFORMATION
Copyright by 로엠닷컴 All rights Reserved.
호스팅 서비스 제공자 : 카페24(주)